한국동남성경연구원. 『성경의 공간과 시간, 어떻게 설교할 것인가?』 (SFC출판부, 2022), 219-35.
| 첨부 '1' | 
|---|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 
|---|---|---|---|---|
| 99 | 예수님 중심의 공공선교적 설교   | 송영목 | 2022.08.05 | 1465 | 
| 98 | 고린도후서의 구약 인용과 그리스도 완결적 해석   | 송영목 | 2022.06.10 | 1416 | 
| 97 | 마태복음 23:26 본문비평과 해석   | 송영목 | 2022.04.28 | 1489 | 
| » | 신약의 시간   | 송영목 | 2022.04.19 | 1495 | 
| 95 | 카이퍼, 바빙크, 그리고 워필드의 재림 이해 비교   | 송영목 | 2022.04.02 | 1461 | 
| 94 | 에베소교회가 첫 사랑을 잃은 이유   | 송영목 | 2022.02.18 | 1472 | 
| 93 | 개혁주의 간본문적 해석의 원칙   | 송영목 | 2021.12.26 | 1479 | 
| 92 | 요한계시록의 에토스   | 송영목 | 2021.12.26 | 1476 | 
| 91 | 해석의 신학적 틀로서 홍해 이야기   | 송영목 | 2021.12.26 | 1489 | 
| 90 | 교부들의 요한계시록 주석 평가   | 송영목 | 2021.12.23 | 1465 | 
| 89 | 바울과 디모데: 바울의 멘토링   | 송영목 | 2021.12.07 | 1477 | 
| 88 | 자살과 그리스도인   | 송영목 | 2021.12.07 | 1464 | 
| 87 | 영역선교에 대한 성경적 고찰   | 송영목 | 2021.11.22 | 1424 | 
| 86 | 계시록 6장의 인 재앙과 요세푸스의 유대전쟁사의 간본문적 해석   | 송영목 | 2021.11.22 | 4242 | 
| 85 | 감람산강화의 전환적 부분적 과거론   | 송영목 | 2021.11.22 | 1557 | 
| 84 | 욥기와 요한계시록의 간본문적 해석   | 송영목 | 2021.09.29 | 1537 | 
| 83 | 코로나19와 교회의 역할   | 송영목 | 2021.09.01 | 1485 | 
| 82 | 사회복지와 기본소득에 대한 성경적 연구   | 송영목 | 2021.07.29 | 1503 | 
| 81 | 청년신학   | 송영목 | 2021.07.02 | 1471 | 
| 80 | 마가복음 7:9의 본문비평과 해석   | 송영목 | 2021.06.28 | 1478 | 
